2013/02/13 12:43

아침공기를 가르는 맑고 고운소리~ 똑똑똑~ Kit Collections


이전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던 캐나다에서 지른 물건이 어제 아침 도착했습니다.
그것만 도착했느냐~??
아니죠~
HLJ에서 지른 물건도 함께 도착했습니다.
이틀 연속 줄줄이 아침에 물건을 배송받는 느낌이란...
뭐랄까..
재벌이 된 느낌??

여튼 이로써 얼추 올 물건들은 다 온듯하군요.

요것이 바로 그 물건~캐나다에서 질렀는데 미국 우체국에서 날라온 바로 그 물건~
예상보단 며칠 늦게 도착한 관계로 역시나 허공에 돈 X랄만 한 셈이 돼버렸습니다.

운송료 48.25불!!
어휴... 물건값보다 더 나왔지만 그래도 급하게 받았어야 했던 물건이니 어쩌겠습니까.
사실 해외에서 모형을 지르다보면 송료 50불 정도는 비싼것도 아니지요.
이게 레어템이나 쉽게 구하기 힘든 물건이었다면 이 정도 송료야 아깝지 않아 자기 최면이 가능했을 테지만 그런 물건도 아니니...
거기에 더하여 예상보다 물건이 일찍 풀려 아무 소용이 없게 되어버렸으니...어휴...

그래도 보내주신 분이 송료 8.25불은 보태서 내주었군요.
이래서 세상은 아직 아름답다고 하는 걸까요~

두둥~
아카데미 킹타이거가 떡하니 들어앉아 있네요.

물건값 38불에 송료 40불 (48.25불 )이니 이거 하나 지르고자 총 78불 퍼부은 셈입니다.
한국에서 천천히 질렀다면 3대는 질렀을 가격이지요.

왜 이리 이 물건을 서둘러 받고자 했느냐 하면~

작년부터 준비 중인 킹터이거 관련 아이템이 있었습니다.
올해 1월 초 이미 첫 번째 샘플 작업도 끝난 상태에서 MMZ에 아카데미 킹타이거 최후기형 완성사진이 떠버렸고
아카데미 킹타이거엔 어느 정도 사용 가능할지 견적을 내보기 위해 급하게 받았어야 했습니다.
하여 한국에선 2월 중순 발매란 얘기에 그냥 송료를 비싸게 물더라도 먼저 시장에 풀린 캐나다에서 급히 지르게 된 것이지요.

물론 예상보다 늦은 도착과 예상보다 이른 한국 출시로 이 물건은 결국 그냥 값만 비싸게 주고 지른 꼴이 되어버렸습니다...(ㅠ.ㅠ )
일주일만 더 차분히 기다렸더라면 좋았을 것을 말이죠.
그래도 제 입장에선 그 일주일이 무엇보다 길게 느껴졌기에 어쩔 수 없었습니다.

어쨌든 전에 공언했듯 2대는 지른 셈입니다. (-_-: )a

다음으로 도착한 물건은 HLJ에서 온 것입니다.
주문한 물건 중 한 가지의 인기가 워낙 좋아 재입고 될 때를 기다렸다 함께 받았습니다.
다행히 기다리는 사이 엔가가 하락해 준 덕에 재입장에선 이득이었던 셈이지요.

박스를 열어보니~

제품 박스에 딱 맞는 포장박스이다 보니 공기 팩도 없이 보내주었습니다.
워낙 딱~ 들어맞는 터라 저도 박스 구김 없이 끄집어내느라 힘 좀 들였습니다.

HLJ에 입고되자마자 며칠 만에 품절된 인기 아이템은 바로 "95식 경전차 하-고" 입니다.
일본에 풀린 물건들에 한하여 전차장 인형이 들어가 있는 터라 굳이 HLJ를 이용하여 주문을 했더랬지요.
재입고 된 하고는 또다시 품절 기미를 보이고 있으니 역시 자국에선 인기아이템인가 봅니다.

내용물은 쭉 살펴보니 기대 이상인 부분과 이건 또 왜 이래~싶은 부분이 뒤섞여 있더군요.
차후 리뷰를 통해 자세히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리뷰로 소개할 물건들이 워낙 밀려있어서리...

다음은 " 엿먹어 즈베즈다!! 티이거는 우리 꺼야!!!! "
남의 아이템 가로채기 전문 (?) 드래곤(싸이버하비)의 염가판 티이거-I 초기형입니다.
아이템 형식 선정에서부터 가격 라인까지 여러모로 즈베즈다와 같은 선상에 놓인 제품입니다.
즈베즈다나 드래곤 모두 4월을 기점으로 생산된 전.후 형식을 재현하고 있으니 더더욱 겹치기 아이템인 셈이지요.
물론 드래곤이 약간 더 늦은 형식을 재현하고 있긴 합니다만 그 차이가 워낙 미묘한지라 그냥 겹치기라고 보는 것이 더 타당할 듯합니다.
티이거-I에 관해서 무서우리만치 집착하는 드래곤제이니만큼 내용물에선 뭐 딱히 의심할 부분이 없습니다.
염가판에 걸맞게 몇몇 부분 신금형을 사용해 단순화시킨 부분 말고는 기존의 티이거-I 짜집기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역시나 즈베즈다 티이거-I 리뷰가 끝나는 데로 이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덧글

  • 슈발리에 2013/02/13 12:58 # 삭제 답글

    부호라능....허허허
    아카데미 킹티는 이상하리 만치 조용히 흘려 보내는 기분이라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면 참 좋겠다능
    그나저나 님하 드래곤 티이거 I 참 탐나네요~ ㅋ
  • yoodly 2013/02/14 00:11 # 삭제 답글

    드래곤 오렌지박스 타이거가 국내에 풀리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풀림과 동시에 4호 D형(웅?)과 함께 질러줄 생각입니다. ^^;
  • gmmk11 2013/02/15 12:55 # 삭제 답글

    이번에 일본출장을 다녀왔는데 아키하바라에서 저 하고를 전면에 쌓아놓고 팔고있더군요. 잘나가나봅니다.
  • 이광열 2013/02/21 12:49 # 답글

    슈발리에님/ 그렇긴하넹. 왜그럴까...??

    yoodly님/ 4호 D형은 혹시 걸스 운트 판쩌를 위해??

    gmmk11님/ 역시나 자국전차여서일까요~아님 일본 한정판에 들어가는 인형덕일까요~
  • 허정민 2013/03/21 00:24 # 삭제 답글

    하고 한대 가지고 싶은데 말이지요..ㅎ
    전한국인인데도 일본전차가 이쁘다는..
댓글 입력 영역